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미감수’ 美 대형마트 ‘타겟’ 입점

▲LG생활건강_더페이스샵 미감수 브라이트 6종.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최근 미국 대형마트 체인인 ‘타겟(Target)’에 미감수 6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타겟은 미국 전역에 19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미국 대표 소매 채널이다.

이번에 타겟에 입점한 미감수 6종은 클렌징 폼과 오일, 티슈 외에도 세럼, 크림, 아이크림 등이다. 미감수 라인은 북미 아마존에서 월 평균 3만3000여 개씩 판매되는 인기 제품이다.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캐나다 월마트에 이어 미국 월그린스, 미국 편의점(CVS) 등에 미감수 제품군을 론칭했다. 올해 10월에는 캐나다 코스트코에도 미감수 세트 입점이 예정됐다.

미감수 라인은 쌀뜨물로 세안하면 얼굴이 밝아진다는 한국의 전통 미용 비법을 담아 2006년 출시한 LG생활건강의 베스트 클렌징 라인 중 하나다. 올해 상반기 북미에서 전년 동기 대비 160% 이상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더페이스샵은 향후 북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제품군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 공략 2년 만에 주요 온·오프라인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뤘다”면서 “향후 북미를 넘어 호주와 뉴질랜드 등 영미권 공략에도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정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