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비전, 고객 대상 프리미엄 문화시리즈 개시⋯‘드로잉 클래스’ 개최

▲18일 아이즈비전 '프리미엄 문화시리즈'의 첫 순서인 '드로잉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아이즈비전)

국내 대표 알뜰폰(MVNO) 선도기업 아이즈비전은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문화 프로그램 ‘프리미엄 문화시리즈’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리즈의 첫 번째 순서로 ‘드로잉 클래스’를 18일 진행했다. 드로잉 클래스는 시니어 매거진 브라보마이라이프와 협업을 통해 기획됐으며 여행 드로잉 작가 엄시연 씨가 진행을 맡았다. 엄 작가는 ‘스케치북을 들고 떠나는 시간여행’의 저자다. 다양한 작품 활동과 클래스 운영 경험을 갖춘 전문 작가이며 현재 여가플랫폼 ‘오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참가 고객들은 엄 작가의 지도로 드로잉 실습을 진행하며 개인 작품을 완성했다.

드로잉 클래스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드로잉 키트와 보조배터리, 충전기 액세서리 등이 포함된 HYVA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됐다.

프리미엄 문화시리즈는 10월에도 계속 이어진다. 10월 18일에는 ‘Viva Bravo 콘서트’에 고객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콘서트에는 이적, 박정현, 김연우, 박기영 등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즈모바일 관계자는 “프리미엄 문화 시리즈는 고객들에게 요금 혜택을 넘어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참여하고 싶어하는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신청받아 지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문화 시리즈 행사 참여 방법은 아이즈모바일 고객 대상으로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대표이사
김상우 , 안필성(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 공시
[2025.11.2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