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백질 관리도 저당 제품이 인기인 식단관리 시대이다. 지속 가능한 관리 제품을 개발·판매하는 리뉴파이가 저당·고단백 한손한끼 프리미엄 라인업 ‘한손한끼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웰니스’에 대한 소비자 지속적인 관심 확산을 반영하면서, 단백질 쉐이크 저당 라인업 강화를 통해 저당 식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행보다.
제품 라인업은 기존 자사에서 생산한 단백질 쉐이크(60g)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최대 75% 당류를 줄인(당류 2g대) 저당 제품으로, 한손한끼 단백질 쉐이크 제품의 특징 중의 하나인 진하고 맛있는 3가지 다양한 토핑 가득한 단백질 쉐이크에 특장점을 더한 것이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흑임자곡물 ▲더블초코 ▲제주말차 ▲자색고구마라떼 ▲스위트콘 총 5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백질 함량은 5가지 맛 모두 20g 이상으로 최적의 밸런스로 배합된 고단백 쉐이크로, 흑임자곡물 맛의 경우 최대 25.7g의 동·식물성 단백질을 1포로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부원료 역시 ▲차전자피분말 ▲바나바잎추출물 ▲L-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 ▲히알루론산 ▲비오틴 ▲건조맥주효모 ▲17종 혼합 유산균 등을 엄선해 함유하고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지속할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플러스’가 되는 한 끼 식사대용식이자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인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뉴파이 관계자는 “과도한 당류 섭취나 이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에게 맛있게 마시며 체중관리 및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식품의 선택지를 넓혔다”라며,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손한끼 플러스 5가지 맛은 휴대성과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편리한 타입의 스탠딩 파우치 스타일의 단백질 쉐이크로, 리뉴파이 자사 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