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몬학습 브랜드 캠페인 영상 캡쳐 이미지 (사진제공=교원그룹)
구몬학습은 지난달 1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4편의 합산 조회수가 100만 회를 넘겼다고 1일 밝혔다. 구몬학습은 인공지능(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캠페인을 시작했다. 특히 생각하는 힘, 스스로 해내는 힘의 중요성을 담은 영상의 호응이 좋았다.

구몬학습은 지난달 1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4편의 합산 조회수가 100만 회를 넘겼다고 1일 밝혔다. 구몬학습은 인공지능(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캠페인을 시작했다. 특히 생각하는 힘, 스스로 해내는 힘의 중요성을 담은 영상의 호응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