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등 반영

▲투썸 2.0 강남 매장.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차세대 콘셉트를 적용한 프리미엄 매장 ‘투썸 2.0 강남’을 1일 개점한다.
신논현역 인근에 자리한 이 매장은 신규 로고를 적용하고, 새롭게 해석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간·제품·서비스 전반에 반영했다. 대표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계절과 관계없이 연중 선보이고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차세대 콘셉트를 적용한 프리미엄 매장 ‘투썸 2.0 강남’을 1일 개점한다.
신논현역 인근에 자리한 이 매장은 신규 로고를 적용하고, 새롭게 해석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간·제품·서비스 전반에 반영했다. 대표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계절과 관계없이 연중 선보이고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출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