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K-뷰티부스트 인 뉴욕 2025 참가

K-뷰티 체험형 팝업 진행해 현지 소비자 및 인플루언서, 바이어 등에게 호평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5에 설치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부스.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K-Beauty Boost NYC 2025)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21일(현지시간)부터 27일까지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누리하우스가 주최했으며, ‘서울 뷰티 메트로’를 콘셉트로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기 위해 열렸다.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들이 참가해 현지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와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센텔리안24는 갤러리형 전시 부스와 마데카 크림, 마데카 프라임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운영했다. 현지 인플루언서와 뷰티 바이어, 유통 관계자들과 활발히 교류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했다.

이외에도 메가 인플루언서 ‘대성’과 함께하는 토크쇼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는 물론, 단기간에 총 300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 전략과 경험을 공유했다.

센텔리안24는 미국, 일본, 중국 등에서 주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한편, 현지 파트너사와 협력해 판로를 꾸준히 확대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공식 글로벌 SNS 채널을 통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MZ세대와도 활발히 소통 중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뉴욕 팝업 행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송준호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 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10.27]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