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찡한 매력” 농심 와사비새우깡, 입소문 타고 초반 돌풍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

▲농심은 4일 스낵 ‘와사비새우깡’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농심)

농심이 4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와사비새우깡은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져 안줏거리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농심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와 함께 그린 브랜드 컬러를 살린 굿즈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