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로 올해 ‘원톱 대세’의 위상을 다시 한번 굳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음 달 1일 발매되는 엔시티 위시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는 동명의 타이틀곡 ‘컬러’를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엔시티 위시만의 다채로운 색깔로 세상을 물들이겠다는 당찬 포부와 열정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엔시티 위시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와 눈에 띄는 성장을 담은 만큼, 더욱 선명해진 색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엔시티 위시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서프(Surf)’를 선공개, 특유의 경쾌하고 반짝이는 매력으로 완성한 서머송으로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전망이다.
엔시티 위시는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poppop)’으로 13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해 데뷔 후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국내 주요 음반 차트 8주 연속 1위, 한국 애플뮤직 톱 100 1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중국 QQ뮤직 K팝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 및 채팅 이벤트 댓글 수 50만 건 돌파로 K팝 최고 기록까지 세우는 등 각종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바 있다. 이에 이어 새 앨범으로 또 한 번 증명할 ‘원톱 대세’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엔시티 위시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는 1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