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투표 통해 7인 선발⋯직원 교육 및 호텔 서비스 개선 참여

▲7월 31일 열린 롯데호텔앤리조트 앰배서더 공식 출범식에서 정호석 대표이사(사진 가운데)와 임직원 앰배서더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 서비스 직무별 최고 전문가를 모은 ‘호텔 앰배서더’를 공식 출범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아테네가든에서 열린 출범식에는 정호석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자리에서는 앰배서더 7인에게 공식 임명장과 인증 배지가 수여됐고, 이어 열린 CEO와의 간담회를 통해 향후 역할과 방향성 논의도 진행됐다.
호텔 앰배서더는 객실, 식음, 조리 등 호텔 주요 직무에서 오랜 경력과 두각을 드러낸 직원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임직원 투표를 통해 선발된 이들은 각 분야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직원 교육, 코칭, 사내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을 공유하게 된다.
선발된 앰배서더는 △박세은 시그니엘 부산 객실 팀장(2022년 K-Hotelier 수상자) △박진만 롯데호텔 부산 컨시어지 매니저(레끌레도어 정회원) △이미향 롯데호텔 서울 식음팀장(30년 업장 경험) △이용문 마스터 소믈리에(프랑스 와인 기사 작위 보유) △박진수 중식총괄 팀장(중식 조리기능장) △나성주 시그니엘 서울 베이커리 헤드매니저(2020년 우수숙련기술자) △정정원 롯데호텔 서울 모모야마 헤드매니저(30년 일식 경력)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