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 글로벌 슬로건 ‘SHIN :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 발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

▲농심 'Spicy Happiness In Noodles' 슬로건 이미지. (사진제공=농심)

농심은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 전 세계 소비자들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농심은 21일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앞 글자를 활용한 ‘Spicy Happiness In Noodles(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를 새 글로벌 슬로건으로 정했다. SHIN은 농심이 최근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신라면 브랜드 인식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도출한 ‘신라면의 문화적 가치’에 주목해 탄생했다.

농심은 이번 주부터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신라면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새 슬로건을 순차 적용한다. 또 향후 동남아·유럽 등으로 확대 예정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매장 ‘신라면 분식’에도 글로벌 슬로건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할 계획이다.

농심은 신라면의 매력을 글로벌 소비자의 일상과 문화에 접목, ‘신라면의 매콤한 행복’으로 이야기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펼친다. 또 10월 세계 최대 식품전시회 독일 아누가(ANUGA) 2025에 참가, 신라면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대표이사
이병학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1.25]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