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 [포토]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신태현 기자 holjjak@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참관객들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 올해 24회 차를 맞이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20일까지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