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제철 임직원이 미디어룸 메인 페이지를 보고 있다. (사진제공=현디제철)
현대제철은 공식 미디어룸 ‘모먼트(Moment)’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도자료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홍보영화 등 모든 홍보 콘텐츠를 디지털 기반으로 통합·관리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회사 및 철강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하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외부에 전달함으로써 기업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현대제철은 공식 미디어룸 ‘모먼트(Moment)’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도자료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홍보영화 등 모든 홍보 콘텐츠를 디지털 기반으로 통합·관리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회사 및 철강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하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외부에 전달함으로써 기업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