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글로벌 누적 판매 400만대 돌파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 (사진제공=에이피알)

에이피알은 5월 기준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400만 대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300만 대 판매 기록을 달성한 데 이어 약 5개월 만에 추가로 100만 대가 판매된 결과다.

2021년 3월 공식 론칭한 에이지알은 첫 신제품 출시 후 약 2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달성했다. 이를 시작으로 약 11개월 만에 200만 대 판매를 돌파했으며, 300만 대 판매까지는 8개월, 이번 400만 대 기록은 불과 5개월 만에 달성했다.

특히 이번 누적 기록은 글로벌 시장 다변화를 바탕으로 해외 매출이 성장한 점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이피알의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해외에서만 누적 판매량 200만 대를 넘기며 전체의 절반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 핵심 시장인 미국, 홍콩 등지에서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유럽과 동남아 등 신규 판로도 계속 확대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의 영향력 강화를 꾀하고 있다.

세부 제품별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부스터 프로'가 가장 높은 인기를 보였다. 이 밖에도 울트라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부스터 프로 미니 등 2세대 뷰티 디바이스들도 견조한 판매 실적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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