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브랜드 유통 뛰어든다

기라로쉬 등 라이선스 사업 시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판매하는 기라로쉬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홈쇼핑 중심의 사업 구조를 넘어서 글로벌 브랜드 유통에 뛰어든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첫 글로벌 라이선스 사업 브랜드로 ‘기라로쉬(Guy Laroche)’를 낙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기라로쉬 본사와 직접 협상을 통해 국내 남성복 부문 단독 라이선스를 확보해 하반기부터 상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향후 우수한 해외 브랜드를 확보해 방송과 모바일앱 등에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8]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