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파워위크 효과⋯매출 전년 대비 124% 상승”

"고객 성원 보답 16~22일 ‘2차 파워위크’ 추가 진행"

▲스파오 쿨테크 (사진제공=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 매출이 파워위크 기간 동안 2배 이상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이랜드에 따르면 5월 28일부터 6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4%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기간 스파오닷컴 신규 가입자 수가 2만 명 이상 늘었고 스파오닷컴 유입자 증가율도 전년 동기 대비 121% 확대된 것으로 추산됐다.

특히 스파오의 여름 상품군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대표적으로 △반팔 티셔츠(133%) △니트 · 카디건(431%) △반바지(450%) △데님(73%) 등 데일리 아이템 강세가 두드러졌다. 또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내세운 △반팔 파자마(115%) △이너웨어(167%)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며 여름 쇼핑 수요가 높아졌고, 파워위크 기간 선보인 다양한 혜택이 고객 니즈에 적중했다"면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2일까지 ‘2차 파워위크’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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