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어 클레어스 (사진제공=위시컴퍼니)
뷰티 브랜드 기업 위시컴퍼니가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 리브랜딩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려 깊은 존중’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 이번 제품은 신제품 ‘EGF 블루 AC 진정 세럼’과 ‘EGF 블루 진정 토너 패드’에 첫 적용했다. 이 제품은 25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행사에 단독 선론칭된다.

뷰티 브랜드 기업 위시컴퍼니가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 리브랜딩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려 깊은 존중’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 이번 제품은 신제품 ‘EGF 블루 AC 진정 세럼’과 ‘EGF 블루 진정 토너 패드’에 첫 적용했다. 이 제품은 25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행사에 단독 선론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