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바이옴, 태석광학에 인프라 지원

▲2일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한 지원 협약 선포식에서 (왼쪽부터)김지형 한국소비자원 대외홍보실장, 정봉준 에이스바이옴 이사,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이사, 윤수현 한국소비자원 원장,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이사, 권명석 태석광학 대표이사, 최치현 태석광학 상무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유망 중소 협력사 지원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스바이옴과 안경 전문 기업 태석광학의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한 지원 협약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2일 오전 11시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진행한 선포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윤수현 한국소비자원장,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이사, 권명석 태석광학 대표이사 등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J온스타일은 에이스바이옴과 태석광학의 CCM 인증 획득을 위한 소비자 대응 가이드 등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CJ온스타일의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다각도로 지원할 계획이다.
CCM 인증은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3년마다 평가 및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평가는 한국소비자원이,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맡는다. CJ온스타일은 2007년 유통업계 최초로 CCM 인증 획득 후 9번 재인증으로 국내 최장 기간 유지 중이다. 그 공로로 2023년에 ‘CCM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도 수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