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기획,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 솔트앤김’ 광고 제작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의 1983년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새롭게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당시 인기를 얻은 이 흑백 광고 속에서 코미디언 고 이주일은 “포테토칩이요, 크레오파트라도 몰라요?”라는 질문을 던진다. 이에 대답하는 것은 컬러 배경의 젊은 세대다. 클레오파트라를 처음 경험하는 젊은 세대가 40년 만에 제품을 소환한다는 의미다.

제일기획이 농심 크레오파트라 포테토칩의 1983년 광고를 리마스터링해 새롭게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당시 인기를 얻은 이 흑백 광고 속에서 코미디언 고 이주일은 “포테토칩이요, 크레오파트라도 몰라요?”라는 질문을 던진다. 이에 대답하는 것은 컬러 배경의 젊은 세대다. 클레오파트라를 처음 경험하는 젊은 세대가 40년 만에 제품을 소환한다는 의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