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서 선거유세를 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8일 서울 광진구 능동로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지지자들이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앞에서 열린 유세 도중 환호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서 열린 광진구•중랑구 집중유세에서 연설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8일 서울 광진구 능동로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서 지지자들에게 유세를 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8일 서울 광진구 능동로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서 지지자들에게 사전투표를 독려하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유세가 열리는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서울어린이대공원 유세장에 지지자들이 운집해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8일 서울 광진구 능동로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서 유세를 하는 가운데 지지자들이 운집해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서 열린 광진구•중랑구 집중유세에서 연설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서 광진구•중랑구 집중유세를 갖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