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지난 23일부터 북미 최대 애니메이션 OTT 서비스 ‘크런치롤’의 인기 오리지널을 순차 공개하고 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임직원이 ‘크런치롤’의 신작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23일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애니메이션 OTT 서비스 ‘크런치롤’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크런치롤의 콘텐츠는 U+tv와 U+모바일tv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 ‘유플레이’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크런치롤은 미국의 일본 애니메이션 및 동아시아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다. 유플레이를 통해 공개된 콘텐츠는 △진격의 거인 제작사 MAPPA의 오리지널 신작 애니메이션 ‘전수.’ △만화 원작이 국내에서 정식 발행된 ‘전대 레드 이세계에서 모험가 되다’ △극장판이 전 세계 834만 달러 박스 오피스를 기록한 ‘유루캠 시즌1’ 등을 포함한 11편이다. 앞으로도 인기 콘텐츠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 트라이브 담당은 “크런치롤과의 협업을 통해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U+tv의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