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미식 지도’ 다시 쓰는 롯데百 잠실점, 고급 F&B 잇달아 유치

부티크 호시카이ㆍ콘피에르 셀렉션 등 선봬

▲'부티크 호시카이' 매장.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타운 잠실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를 연이어 도입, 미식 트렌드 주도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 본관 11층에 ‘부티크 호시카이’ 첫 번째 매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부티크 호시카이는 롯데백화점과 제주 최초의 파인 다이닝 오마카세 브랜드인 ‘스시 호시카이’가 협업해 론칭한 브랜드로, 한식과 일식의 조화를 바탕으로 한 정통 다이닝을 선보인다.

6월 9일에는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 유통업계 최초로 ‘콘피에르 셀렉션(Confier Selection)’이 문을 연다. 콘피에르 셀렉션은 한국의 제철 식재료를 사계절의 테마로 풀어내는 코리안 프렌치 파인다이닝 ‘콘피에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롯데백화점 최초 입점 다이닝 브랜드도 확대해 연달아 선보인다. 6월 1일에는 롯데월드몰 5층에 일본 나가사키 지역의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분지로’가 문을 연다. 분지로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유통업계 최초 1호점을 오픈했으며, 이후 타임빌라스 수원을 거쳐 잠실 롯데월드몰에 세 번째 매장을 선보인다. 이번 매장에서는 ‘돈카츠카레’ 등 단독 메뉴를 판매하며, ‘바 테이블’ 인테리어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어 6월 13일에는 롯데월드몰 5층에 부산 유명 해물장 전문점 '미포집'을 오픈한다.

최형모 롯데백화점 푸드부문장은 "고객들의 미식 취향이 정교해지며 ’프리미엄 다이닝’을 일상 속에서 즐기려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서울을 대표하는 미식 랜드마크로서 앞으로도 미식 트렌드에 맞춘 감각적인 F&B 콘텐츠를 선제적으로 발굴·도입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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