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젠사이언스, 11兆 일본 건기식 시장 진출

‘2300만 회원’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입점

(사진제공=팜젠사이언스)

팜젠사이언스는 집중력 강화젤리 ‘집현전’과 지속성비타민C ‘비타잉’을 일본 큐텐재팬(Qoo10 Japan)에 공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큐텐재팬은 회원 수 2300만 명(2024년 1월 기준), 시장 점유율 25%에 이르는 일본 내 최대 뷰티 오픈마켓이다.

임성빈 팜젠사이언스 해외사업실장은 “건기식 젤리 시장과 지속성비타민 시장을 개척하고 하반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일본 건기식(보건기능식품) 시장은 지난해 1조1541억 엔(약 11조1300억 원) 규모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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