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에 AI 챗봇 ‘아모레챗’ 도입

뷰티 고민 상담 및 제품 추천

▲AI 챗봇 서비스 아모레챗.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온라인 아모레몰에 고객 상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아모레챗(Amore Chat)'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아모레챗은 생성형 AI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뷰티 고민을 상담해 주고, 필요한 제품을 비교 및 추천해 준다. 아모레몰에서 판매 중인 제품 후기를 요약할 수 있고, 주문한 제품의 배송 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아모레퍼시픽이 오랜 기간 확보한 화장품 및 고객 데이터에 최신 AI 모델을 적용해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답변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아모레챗과 대화를 하면 할수록 더욱 개인화된 답변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과 상황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촬영 기반 검색 기능도 적용했다.


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8]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