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이 랩노쉬 프로틴 휘낭시에 플레인, 랩노쉬 프로틴 도넛 초코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4월 기준 단백질빵 관련 매출이 출시 초기인 지난해 8월 대비 6.4배 상승했다고 20일 밝혔다. 연령대별 비중을 살펴보면, 2030세대가 69.5%로 과반수를 훌쩍 넘어섰다.
GS25는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단백질 식품 브랜드 ‘랩노쉬’와 손잡고 ‘프로틴 빵’ 4종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프로틴도넛, 휘낭시에 등 제품을 준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