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의 나눔 가치 알릴 예정

▲아이돌그룹 스트레이키즈가 롯데웰푸드 빼빼로의 모델이 됐다.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아이돌그룹 ‘스트레이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트레이키즈는 파워풀한 음악과 독창적인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국내외 K팝 팬심을 사로잡은 스트레이키즈와 함께 빼빼로가 가진 나눔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아이돌그룹 ‘스트레이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트레이키즈는 파워풀한 음악과 독창적인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국내외 K팝 팬심을 사로잡은 스트레이키즈와 함께 빼빼로가 가진 나눔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