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현대차 ‘밤낚시’ 캠페인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 그랑프리’ 수상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최고상 그랑프리를 수상한 이노션의 '밤낚시'. (사진=이노션)

이노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최고상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8일 밝혔다. 밤낚시 캠페인은 배우 손석구와 현대차 아이오닉 5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단편영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