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델 에스파 카리나와 재계약

▲맥주 크러시의 신규 광고.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카리나와 재계약 후 새로 선보이는 광고로 콘셉트는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다. 크러시의 탄산감과 맥주 본연의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15초 광고, 숏폼 등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카리나와 재계약 후 새로 선보이는 광고로 콘셉트는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다. 크러시의 탄산감과 맥주 본연의 시원한 맛을 표현했다. 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15초 광고, 숏폼 등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