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쇼페로 트래픽·매출 최고 경신

트래픽 85%, 매출 90% 급증…2023년 이후 최고치

▲온쇼페의 롯또 청약 이벤트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온이 할인 행사 롯데 온라인 쇼핑 페스타(온쇼페)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롯데온은 온쇼페 1주차 트랙픽이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65% 늘었다. 행사 시작일인 4월 9일에는 전년 대비 트래픽 85%, 매출 90% 상승하며 2023년 이후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온쇼페는 매년 롯데온이 단독으로 진행해 오던 연례행사로 2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는 롯데호텔, 롯데렌터카, 롯데웰푸드 등 비유통 계열사까지 참여했다.

특히 롯데온은 이번 행사의 성공을 ‘롯또 청약’ 이벤트가 견인했다고 자평했다. 2025 부산 사직구장 정규시즌 중앙탁자석 분양권, 롯데리아 버거세트 등의 혜택이 담긴 롯또 청약에는 3일간 약 3만 명이 응모했다.

하루 세 차례 진행된 롯데그룹 계열사 특가 행사도 인기를 끌었다.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계열사 특가상품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 50% 할인권’과 ‘세븐일레븐 5,000원 상품권’ 등이 행사 시작 5분 이내에 완판됐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6]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