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고등급

"고객 관점에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서비스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 본사 전경 (사진제공=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가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 사업부문 최고등급을 획득하며 2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한난은 △고객 설비 안전수준관리제 △우수단지 기계실 견학프로그램 △현장 방문형 토탈 케어 드림팀 등을 도입하고 △현장 만족도 조사 개편 △고객 감사카드 발송 등 고객 소통 채널을 확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