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고객센터에 AI 접목해 서비스 개편…12개 상담 번호를 하나로 통합

▲기아가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해 고객센터의 역할과 기능을 개편한다. (사진제공-기아)

기아가 인공지능(AI) 기술로 고객센터의 역할과 기능을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완성차 업계 최초로, 고객 경험 혁신과 효율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기존 12개 사업별로 분산되어 운영되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080-200-2000' 하나로 통합된다. 통합 시스템으로 다양한 고객 요청에 원스톱 상담서비스도 제공된다.


대표이사
송호성,최준영(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16] 특수관계인으로부터기타유가증권매수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