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멘즈위크’서 맞춤 정장 서비스 선봬

단독 상품 및 할인 프로모션도 풍성

▲신세계백화점이 멘즈위크를 연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20일까지 남성 고객들을 위한 ‘멘즈위크(Men`s Week)’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멘즈위크에는 약 80여 개의 남성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해, 약 200억 원 규모의 연중 최대 물량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캠브리지 멤버스, 갤럭시, 닥스 신사, 마에스트로에서는 이탈리아와 영국의 럭셔리 원단을 활용해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행사 기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해 원단을 고른 후 어깨 둘레, 가슴둘레 등 각 신체 부위별로 사이즈를 재고 나면 약 2~3주 후 나에게 딱 맞는 완성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원단에 따라 70만 원대부터 100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셔츠 전문 브랜드인 레노마, 밴브루, 닥스 셔츠, 듀퐁 셔츠에서는 맞춤 셔츠 구매 시 1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옴므플리세, 버윅, 부테로, 송지오 옴므, 엠포리오 아르마니, 준지, 아미, 폴스미스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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