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고감도 브랜드 편집숍 ‘셀렉티드’ 정식 론칭

디자이너 브랜드 선호 2030 여성 겨냥한 큐레이션 공간 마련

▲지그재그 셀렉티드 (사진제공=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2030 여성을 겨냥해 고감도 브랜드 편집숍 ‘셀렉티드(SELECTED)’를 정식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셀렉티드는 독창성과 브랜드 가치, 합리적인 가격 등을 갖춘 고감도 디자이너 및 캐주얼 브랜드를 큐레이션한 공간으로, 매거진 콘셉트의 화면 설계를 통해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셀렉티드에 입점한 브랜드는 ‘세터’, ‘오더먼트 바이 보카바카’를 비롯해 ‘시야쥬’, ‘인사일런스 우먼’, ‘몽돌’, ‘로제프란츠’ 등 어패럴 브랜드와 ‘오프아워’, ‘펠로 아 펠로’, ‘나른’ 등 이너웨어 및 홈웨어 브랜드 등 2030 여성 수요가 높은 약 140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한편 셀렉티드 거래액은 오픈 한 달 만에 73% 신장하는 등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도 매월 거래액이 전월보다 평균 13%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지그재그 관계자는 "지그재그 브랜드패션 내에서 셀렉티드 매출 비중 또한 30%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대표이사
정신아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01]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7] [기재정정]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