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GS25, ‘광고’ 붙여 가격 낮춘 1000원 팝콘 선봬

총 40만 개 한정수량 판매

▲모델이 상품 전면에 삼성생명 광고가 담긴 팝콘 2종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상품 포장지에 광고를 삽입해 가격을 낮추는 ‘광고 스낵’을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제조사는 광고 수익을 통해 원가를 절감하고, 고객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조다.

첫 번째 사례로,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라는 삼성생명의 광고 메시지를 담은 팝콘 2종을 3월 말 출시했다. 1000원에 판매하는 이 상품들은 각 20만 개씩 총 40만 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대표이사
허태수, 홍순기 (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안내)
[2025.11.28] 현금ㆍ현물배당결정(자회사의 주요경영사항)

대표이사
허서홍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6] 특수관계인과의내부거래
[2025.12.16] 특수관계인으로부터부동산임차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