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서대문구 주민과 홍제천 정화용 흙공 만들기 봉사활동

▲HDC현대산업개발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직원, 경영본부 직원들과 서대문구 지역주민 등 20여 명은 14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릴레이, 네 번째 봉사활동으로 서대문구를 방문해 홍제천 정화에 쓰일 EM흙공을 만드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이 활동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시 서대문구를 방문해 홍제천 정화용 흙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과 경영본부 직원들,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 서대문 방과후교실 어린이들, 서대문구 지역주민 등 20여 명은 서울 서대문구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환경교육을 받고 EM흙공을 직접 만들었다. EM흙공은 추후 홍제천에 뿌려져 하천 안에서 천천히 녹아 홍제천 수질 환경 개선에 도움 될 것으로 기대된다. EM흙공은 효모와 유산균, 누룩균 등 각종 유용한 미생물을 황토와 섞은 것으로 하천 토양 내 오염 퇴적물을 분해해 생태환경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현장 릴레이 봉사활동은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현장 인근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지역 어린이들도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으며 이러한 방식이 어린이들이 지속해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신뢰를 증진하고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본사가 위치한 용산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나가며 ESG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


대표이사
정경구, 조태제(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2.02]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2.01] [기재정정]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