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앱 '우리은행 WON뱅킹', 접속 장애 …"현재 원인 파악중"

우리은행의 어플리케이션(앱) '우리원(WON)뱅킹'에서 일시적인 접속 지연 현상이 발생했다.

12일 오후 1시50분께부터 우리원뱅킹 접속 장애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원뱅킹 앱을 열면 '거래지연 안내'가 뜨면서 "현재 일시적인 거래 집중으로 서비스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잠시 후 다시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문구가 나오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현재 장애가 발생해 정확한 원인은 현재 파악 중"이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