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법, 농어촌공사와 여행가는달 3월 단독 프로모션

소비자 예약패턴 분석, 사전 수요 조사 및 맞춤 알림 서비스 만족도 향상

(노는법 제공)

로컬 여행 플랫폼 ‘노는법’을 운영하는 바바그라운드(대표 허정)는 한국농어촌공사와 함께하는 3월 ‘여행가는달’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진행된 ‘촌캉스’ 예약 알림 신청에서 단 이틀 만에 790여 명이 몰리며 농촌 체험 여행에 대한 뜨거운 수요를 입증했다. 노는법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엄선된 체험휴양마을과 6차 산업 농가 20곳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봄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촌캉스’ 프로모션은 단순한 숙박 예약을 넘어 사전 수요 조사 및 맞춤 알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여행 예약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예약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노는법은 AI 기반 예약 패턴 분석 시스템을 통한 수요 예측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농촌 체험과 투어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로컬 크리에이투어 게임 체인저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설 연휴 기간 진행된 촌캉스 여행 상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빠르게 예약이 완료되면서 조기 소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따라 이번 3월 ‘여행가는달’ 프로모션 역시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는법 측은 "소비자 예약 패턴 분석 결과, 고객들은 평균적으로 3~4주 후의 여행을 계획하는 성향을 보이며, 1주일 이내의 즉시 예약 비율은 낮은 편이어서 사전 예약 알림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농촌 여행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어촌공사와 함께하는 3월 ‘여행가는달’ 촌캉스 프로모션은 노는법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