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앱 전산 장애로 접속 불가 "복구 진행 중"

새마을금고의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인 'MG더뱅킹'이 13일 한때 전산장애로 접속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긴급 안내를 통해 '현재 전산 장애로 인해 정상적인 거래가 진행되고 있지 못한 상황"이라며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오전 0∼6시 기존 앱의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전산 작업이 진행됐다. 작업 완료 이후 앱 접속에 문제가 없었으나 오전부터 일부 고객에게서 입·출금 거래가 잘 안 된다는 민원이 다수 제기됐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현재 대부분 복구가 진행됐으며 복구 작업 및 원인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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