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美 ‘글로벌 트래블러’ 기내 서비스 등 2관왕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이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2024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에서 △최고의 기내 서비스 △최고의 상용고객 우대 공제 제도 등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항공의 기내 서비스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기내식 옵션 등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여행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제도 ‘스카이패스(SKYPASS)’는 고객들의 항공권 사용 실적 등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것은 물론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이사
조원태, 우기홍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2.03] 특수관계인과의내부거래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