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조성천·이충모 각자 대표 체제로

‘책임경영’ 강화 목적

▲(왼쪽부터) 조성천 신임 대표이사, 이충모 대표이사 (사진제공=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그룹 휴온스푸디언스가 경영효율화 및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조성천, 이충모 각자 대표체제로 전환한다고 17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지난 14일 충남 금산 사옥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조성천 전무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날 주총에서는 △조성천 전무 사내이사 선임의 건 등 안건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조성천 신임 대표는 경영, 연구, 영업·마케팅 부문을 이충모 대표는 생산 부문을 총괄하게 된다.

영업·마케팅 부문을 맡게 되는 조 신임대표는 1971년생으로 일동제약, 한독, 코오롱제약 등을 거쳐 2020년 휴온스그룹에 합류한 영업·마케팅 전문가로 꼽힌다. 휴온스에서는 건강기능식품사업본부장을 지내며 건기식 브랜드 및 마케팅 사업을 주도했다. 특히 대표 브랜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누적 매출 1000억 원 달성과 남성 건기식 ‘전립선 사군자’ 론칭을 이끌었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조 대표 선임을 통해 △온·오프라인 유통 시스템 체계화 및 고도화 △판매 채널 확장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연구개발(R&D) 역량과 시장 니즈를 접목한 신제품 개발 △친소비자 마케팅 전개 등을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이충모 대표는 제조 전반을 총괄하며 생산 프로세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구성하는 등 품질경영 시스템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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