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마트24, ‘원둥이’ 굿즈로 IP 활용 마케팅…브랜드 인지도 향상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21일부터 브랜드 캐릭터인 ‘원둥이’를 앞세워 굿즈 출시 등 본격적인 IP(지식재산권) 활용 마케팅에 힘을 싣는다.

이마트24는 작년 4월 원둥이 캐릭터를 도입, 공식 인스타그램의 일 평균 인터랙션 수치가 지난달 말에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원둥이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원둥이 캐릭터 도입 효과로 이마트24의 지난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수는 전년 동월 대비 121% 신장하며 90만 명 이상의 팬덤을 확보했다.

서울 성동구에 있는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델이 원둥이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이사
한채양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9]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