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 제공… 주식거래 전분야 포함"

(출처=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오늘(22일)부터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오픈에 따라 고객들은 유진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 카카오비즈니스채널 등 다양한 매체에서 간편하게 채팅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유진투자증권은 MTS, HTS, 홈페이지를 통해 채팅상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계좌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에는 ‘계좌 개설’, ‘이벤트 안내’, ‘시세 조회’와 같은 기본 상담 외에도 ‘예수금 및 보유 잔고 확인’, ‘주문내역 및 체결 확인’, ‘유상 권리’, ‘해외 잔고 및 금융상품 평가 금액 확인’ 등 주식거래와 관련한 전 분야 상담이 포함된다.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받고 싶은 고객은 보안을 위해 상담 전 채팅 창에서 계좌 비밀번호 입력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호선 유진투자증권 채널운영팀장은 “계좌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는 일부 대형 증권사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라며 “지속적으로 상담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늘어나는 고객들의 채팅 상담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 편의성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대표이사
유창수, 고경모(각자 대표)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2.05] 투자설명서(일괄신고)
[2025.12.05] 일괄신고추가서류(기타파생결합사채)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