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업무용 전기차 “DIGICO 정체성 강조” 디자인 변경

▲새로 적용되는 KT 업무용 전기차량의 모습. (사진제공=KT)

KT는 28일부터 업무용 전기차 1000대의 외부 랩핑 디자인을 전면 변경한다고 밝혔다.

디자인 변경은 7월 시행한 ‘자동차 랩핑(Wrapping)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을 적용한 것으로, KT의 ‘디지코(Digital Platform Company)’라는 정체성을 가장 잘 구현한 작품을 선정했다.

KT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DIGICO 디자인으로 랩핑된 KT 업무용 전기차를 촬영하고 이를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는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발표는 10월 15일이다. 당첨자에게는 AI 호텔 숙박권(1명), AI 로봇레스토랑 식사권(4명) 등이 제공된다.

KT 미래가치추진실 기업이미지제고P-TF 신훈주 상무는 “신진 디자이너들과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는 취지에서 공모전을 진행했다”면서 “KT가 추구하는 ‘DIGICO’의 의미를 업무용 전기차 랩핑 디자인으로 담아내어 고객들과 함께 DIGICO를 만들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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