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콘텐츠 중심으로 '헬로tv' 화면 개편

(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이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의 화면 구성(UI·UX)을 전면 개편하고, 콘텐츠 중심 TV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LG헬로비전은 250여 개의 실시간 채널을 비롯해 20만 편의 다시보기(VOD), 넷플릭스·아이들나라·유튜브 등 특화 서비스 등 유료방송 최고 수준의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콘텐츠 탐색 피로도는 낮추고 즐거움은 배가하는 UI·UX 환경을 조성했다.

화면 개편으로 콘텐츠 몰입감을 한층 높인 홈 화면을 선보인다. 헬로tv 홈 메뉴 디자인을 검은색과 노란색 조합으로 변경하고, 포스터 크기를 115% 확대했다. 콘텐츠 자체 집중도를 높이고 눈의 피로도를 줄이는 화면을 만들었다.


대표이사
송구영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