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이 다음 달 3일부터 해외사업ㆍ영업ㆍ마케팅ㆍ연구개발ㆍ생산 등 9개 부문에서 2008년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미약품은 "글로벌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한미는 이번 공채에서도 일본, 중국, 미국 등 해외 수출시장에 대한 실무경험을 갖춘 비즈니스 전문가를 영입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해외부문 공채에서는 수출지역이나 인원 등에 대한 별도 제한사항 없이 공채를 실시하며, 지원자의 개별능력에 맞춘 파격적 대우 등을 통해 우수인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한미약품은 이와함께 영업ㆍ연구개발(바이오ㆍ분석연구ㆍ약리독성), 제조공정(QCㆍ제제연구), 임상, 마케팅 부문에 대한 신입 및 경력직원도 채용한다.
한미약품 인사팀 관계자는 "연말 성과급과는 별도로 분기별 목표달성 실적에 따른 CIQ 전략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등 급여와 후생복지 측면에서 제약업계 최고 기업임을 자부한다"며 "창립 34년만에 제약업계 2위로 도약한 한미의 성장저력을 뒷받침할 창의성과 적극성,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반기 공채는 다음 달 3일부터 14일까지 한미약품 홈페이지(www.hanmi.co.kr)상 입사지원 절차에 따라 온ㆍ오프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