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라인 재정비'...타깃 공략 강화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는 라인을 새롭게 재정비하는 브랜드 리노베이션을 거쳐 타깃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베이직하우스는 기존 8개의 레이블로 운영되던 각각의 카테고리를 제품 특성에 맞춰 기본, 트렌디, 데님 등 3개 대표 라인으로 전환한다.

또한 오가닉, 수트 등 특수 라인과 시즌별 서브 라인을 탄력적으로 구성, 각 타깃 고객의 취향에 부응한 특화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베이직하우스는 특히, 가장 핵심 라인인 랩(LAB) 라인을 더욱 강화했다.

피케폴로 티셔츠와 면바지 등 기본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는 것. 또 랩 라인을 통해 신소재나 실켓가공 등 특수 가공을 통해 품질을 더욱 향상시킨 프리미엄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 웨어 및 어덜트 골프 캐주얼, 스포츠 라인 등 시즌별 아이템을 보강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소재를 사용한 수트도 새롭게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베이직하우스 조환수 상무는 "다양하고 세분화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3개의 대표 라인을 선정하고 각 라인의 제품 품질 및 디자인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2008년을 맞아 서브 라인을 재정비하고 새로운 전속모델을 선정한 베이직하우스는 더욱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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