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패밀리샵’ SNS 광고 조회 1000만건 돌파

▲17일 ‘U+패밀리샵’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조회 수가 1000만 건을 넘었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전용 쇼핑몰인 ‘U+패밀리샵’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 조회 수가 1000만 건을 넘었다고 17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기저귀를 비롯해 전자제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LG그룹이 판매하는 제품을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픈 딸을 위해 곁에서 간호하시던 어머니, 퇴근길에 가족을 위해 간식을 사 오신 아버지 등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담은 광고가 관심을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상훈 LG유플러스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가족과의 추억, 설렘을 담아 고객을 새로운 가족으로 모신다는 메시지를 광고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