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토닥토닥' 캠페인’ 5만명 참여

▲SK텔레콤은 7초의 영상 메시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에 5만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사진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은 7초의 영상 메시지로 주변 사람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에 5만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인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총 5만3541건의 영상·사진 메시지가 전달됐고, 광고 영상 조회 수 2000만 회, 공식 웹사이트 누적 방문객 수는 116만 명을 돌파했다. 공식 웹사이트 방문자 중 75%가 18∼34세의 청년층이었다.

인기 작가 강무선 씨가 캠페인에 맞춰 선보인 웹툰 '新(신) 토닥토닥뎐'은 조회 수 140만여 회를 돌파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영상, 웹툰 등 다채로운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s)를 제공한 것이 젊은층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며 “단순히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가 아닌 소비자가 재미를 느껴 직접 찾아보는 콘텐츠 역할도 충실히 수행했다”고 설명했다.


대표이사
유영상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3]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