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귀족 가습기, 다이슨 하이제닉 미스트

건조한 계절이 온다. 피부는 하얗게 일어나고, 마른 기침이 인사처럼 찾아오는 계절 말이다. 때마침 영국 다이슨이 새로운 가습기를 출시한다. 생김새는 그들의 시그니처 모델인 날개 없는 선풍기와 똑 닮았다. 하단에 투명 물탱크를 달고 있다는 게 차이점이다.

신제품인 ‘다이슨 하이제닉 미스트’는 다이슨이 자체 개발한 자외선 세정 기술을 적용했다. 탱크 안의 물은 세상 밖으로 나가기 전 두 번의 자외선 세척을 거쳐야 한다. 이 과정에서 대장균을 포함한 박테리아의 99.9%가 사라진다. 덕분에 99.9% 무균 상태의 깨끗한 수증기를 만들 수 있는 것. 일반 가습기는 물 탱크 안에 박테리아가 서식하기 마련인데, 그 걱정을 해결했으니 안심이다.

생김새가 비슷하더라니, 상단은 실제로 다이슨의 선풍기처럼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이용한다. 살균한 수증기를 방 전체에 널리 고르게 뿌리기 위함이다. 가습기 아랫부분에 위치한 압전 변환기가 1초에 170만번까지 진동해 물을 가장 작은 입자로 쪼개고, 에어 멀티플라이어가 이를 분사해준다. 완벽한 분업이다. 방 안에 미세한 수증기 입자가 퍼지는 모습을 상상만 해도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 같다. 겨울이면 3년씩 늙어버리는 내게 꼭 필요한 물건이다.

스마트 온도 습도 조절 장치를 이용해 항상 목표 습도를 유지하는 것도 특징. 가장 쾌적한 습도를 계산해주며, 효율적인 수분 관리 시스템으로 하나의 물탱크를 최대 1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소음이 거의 없어 밤새도록 조용하고 촉촉한 공기를 만들어 줌은 물론이다.

이 완벽한 가습기를 위해 지불해야 할 비용은 84만 8000원. 맞다. 아주 비싼 가습기다. 하지만 겨울엔 가습기로 쓰고, 여름엔 선풍기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어쩐지 돈 쓸 명분이 충분한 것 같다.

The post 우아한 귀족 가습기, 다이슨 하이제닉 미스트 appeared first on GEARBAX.COM.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