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영 중고차 K카, 가을맞이 후기 이벤트…"고객의 소리를 들려주세요"
입력 2019-09-06 10:41
9월 한 달간 소비자 의견 청취, 추첨 통해 '고 프로' 증정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중고차 거래 성수기에 접어드는 가을을 맞아 자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앱 리뷰 및 중고차 구매, 판매 후기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케이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별점과 함께 케이카 앱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해당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고프로 히어로 7(1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월 7일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카 직영차를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33개 케이카 직영점 또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를 구매했거나 내차팔기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본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에 케이카 중고차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해 만족했던 소감이나 후기를 작성한 후, 게시글 주소를 복사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그 중 우수 후기 작성자 6명을 선정해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유권은 10월 10일 일괄 발송되며, 후기 작성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케이카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케이카는 매입부터 진단,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신뢰 강화를 위해 통합 콜센터를 구축하는 등 중고차 구매 이후 일어날 수 있는 불편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케이카 모바일 앱을 이용해 보셨거나 실제 자사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