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재고 품절 사태...“기술적 문제...정상화까지 시간 더 필요”

입력 2019-07-24 1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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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에서 판매 중인 일부 상품들이 품절로 처리되면서 소비자의 불편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쿠팡은 현재 정상화에 나서고 있다.

24일 오전 7시 부터 쿠팡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상품이 품절됐습니다” 혹은 “주문 중 오류가 나타났습니다”는 문구와 함께 주문이 불가능해지는 발생했다. 또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하기를 진행해도 결과는 같은 현상이 나타났다.

(쿠팡 사이트 캡쳐)

해당 장애에 대해 쿠팡 측은 재고 데이터베이스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를 원인으로 지목했다.

회사 관계자는 “오전 11시 경에 복구를 시작해 주문 및 구매가 정상화되는 중”이라면서도 “다만, 아직 일부 서비스에 영향이 남아있어 완전한 정상화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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